디지털·가전제품
갈수록역량있는수양버들
채택률 높음
아이패드 저장공간 어떡하면 좋을까요ㅠㅠ
2년 전쯤 학습용으로 아이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에어5고 64GB인데.. 그동안은 그냥 유튜브 보거나 (학습용이라고 하긴했지만 거의 게임만함) 게임하거나 취미로 유튜브도 하고 있어서 촬영도 진행하고 했었는데요. 고등학교 들어오고 여러 학습 자료들을 다운 받으면서 저장공간이 확확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제가 깐 앱은 많지도 않고 시스템 저장공간이 거의 3/2를 차지하더라구요.. 이거때문에 아이클라우드도 4400원짜리 매달 결제하고 있는데 효과도 딱히 없는거 같구요ㅠㅠ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진짜 제가 깐 앱들 중에선 지울것도 없어요. 사진도 한번 싹 정리해서 200장 정도밖에 없구요.. 저장공간 많이 차지하는 시스템 os이런건 줄일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