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뭘먹을까요? 참고로 여긴 대프리카...

점심 약속있는데 뭐먹을래 물으면 아무꺼나. 그러는데 뭘먹으면 좋을까요? 뭘먹으면 좋을지 추천해ㆍ세요 ^^ 대구서 있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대프리카의 더위 속에서 어울리는 몇 가지 메뉴들을 제안드리겠습니다.

    숨이 막히는 더위를 날려줄 살얼음 띄운 냉면, 막국수에 만두 조합은 어떠실까 합니다. 대동면옥이나 강산면옥같은 노포에서 시원한 육수를 드시면 더위가 가실거에요.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이열치열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동인동의 매콤한 양푼이 찜갈비나 불맛 가득한 야끼우동으로 이마에 땀을 빼는 것도 좋습니다. 호불호 없이 깔끔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동성로 근처의 정갈한 돈까스나 연어 덮밥 전문점을 추천드립니다.

    대구의 정취를 느끼며 가볍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서문시장에서 바삭한 납작만두, 시원한 우묵가사리 조합도 별미랍니다.

    맛있는 점심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20.7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