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처에 딱지가 진 후에는 왜 가렵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2
안녕하세요?
피부가 약해서 딱지가 잘 지는 편입니다.
그런데 딱지가 지면 너무 가려워서 긁다가 딱지가 떨어지거나해서
다시 상처가 덧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딱지가 지면 왜 가려움증이 생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2
안녕하세요?
피부가 약해서 딱지가 잘 지는 편입니다.
그런데 딱지가 지면 너무 가려워서 긁다가 딱지가 떨어지거나해서
다시 상처가 덧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딱지가 지면 왜 가려움증이 생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