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성인 adhd약 복용 부작용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콘서타
두달가까이 콘서타 먹어갑니당
처음엔 식욕이 사라지길래 다이어트겸 좋다라고 생각했는데 점점 음식을 먹을때마다 속이 너무 안좋아요
아침만 먹었는데 다음날까지 소화가 안되는 기분이라 밥을 계속 거르게 되네요
병원을 가야할까요?ㅠ
내과를 가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콘서타
두달가까이 콘서타 먹어갑니당
처음엔 식욕이 사라지길래 다이어트겸 좋다라고 생각했는데 점점 음식을 먹을때마다 속이 너무 안좋아요
아침만 먹었는데 다음날까지 소화가 안되는 기분이라 밥을 계속 거르게 되네요
병원을 가야할까요?ㅠ
내과를 가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