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제가 지금 핸드폰요금이 남아있는데 바꿀 수 있나요?
제가 작년 2월쯤 핸드폰을 사서 2년 할부 약정으로 사서 요금이 남아있는데 다른 자급제 하나 사서 유심만 바꿔끼우고 이 핸드폰 팔아도 되나요? 위약금이나 손해 그런거 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제가 작년 2월쯤 핸드폰을 사서 2년 할부 약정으로 사서 요금이 남아있는데 다른 자급제 하나 사서 유심만 바꿔끼우고 이 핸드폰 팔아도 되나요? 위약금이나 손해 그런거 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