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떼인돈 어떻게 받을까요 좋은방법알려주세요
법인에게 돈을 빌려주고 계약서를 작성했는데 못받고있어요. 약속한 기한이 일년이 지났고 법원에 승소도 했는데 받기힘드네요.어찌해야할까요????대표도전화를 안받고 힘드네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법인에게 돈을 빌려주고 계약서를 작성했는데 못받고있어요. 약속한 기한이 일년이 지났고 법원에 승소도 했는데 받기힘드네요.어찌해야할까요????대표도전화를 안받고 힘드네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