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1-2도 화상 자가치료 거즈? 메디폼? 헷갈려요
성별
남성
나이대
21
팔목 쪽에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었고, 병원 가보니까 약한 2도 화상정도에요. 물집은 이미 터진 것같고, 피부가 벗겨지고 진물이 좀 나네요.
처음 간 병원은 연고 바르고 메디폼으로 덮어줬는데, 다른 병원은 또 다른 연고에 거즈로 드레싱을 하더라고요. 습윤밴드인 메디폼이 나은지, 거즈가 나은지 모르겠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1
팔목 쪽에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었고, 병원 가보니까 약한 2도 화상정도에요. 물집은 이미 터진 것같고, 피부가 벗겨지고 진물이 좀 나네요.
처음 간 병원은 연고 바르고 메디폼으로 덮어줬는데, 다른 병원은 또 다른 연고에 거즈로 드레싱을 하더라고요. 습윤밴드인 메디폼이 나은지, 거즈가 나은지 모르겠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