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좋은 음식은 뭐가있나요? 식단관리는어떻게해야하나요?
2021. 12. 22. 06:02
병원에서 진료받았는데 간 수치가너무 많이나와서 술을안먹는데 간치수가높게나오네요 간에좋은 음식을먹을려고요 좋은음식좀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식단관리는 어떻게해야하는지모르겠어요 어떻게관리해야하는지 좀 상세하고가르쳐주세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고지방음식과 술을 최대한 피하는것이 중요하며,
또한 식이섬유나 수분섭취를 해주어야합니다.
따라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를 자주 먹고 물도 적어도 하루에 1리터 이상 마셔주세요.
2021. 12. 23. 11:5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