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은 자주 발러야 하나요 오전에 한번 바르면 안돠요

썬크림을 하루에 몇번 얼굴에 발러야 효과가 있나요 아침에 한번 바르고 나가면 되지 않나요 아님 하루에 몇번 발라야하나요?

보통한번 바르고 나가면 안바르는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한번정도 발라요. 그리고 썬크림바른후에 팩트를 바르는데 팩트는 여러번고쳐 바르기는 합니다. 보통은 주위사람들도 한번정도 쓰는것같으라구요

  • 아침 한번 발랐으면 점심 시간 정도에 한번 더 덧발라주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선크림에 포함된 자외선 차단 성분은 시간이 지나면 자외선을 흡수하거나 반사하는 과정에서 화학적 구조가 변하거나 에너지가 소진됩니다. 그래서 3시간 간격으로 덧 바르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