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 아이들의 사춘기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요즘 사춘기가 빨리 온다고 하죠? 저희때는 빠르면 중3 보통 고등학교때 사춘기가 찾아왔는데 요즘은 훨씬빠른 초등학생때 찾아오는경우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7살 아들이 벌써부터 살짝 조짐이 보입니다. 아직 아이라 지금은 달래고혼내고 하고 있는데... 아~~~ 받아주기 힘드네요. 좋은방법들 공유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 사춘기가 빨리 온다고 하죠? 저희때는 빠르면 중3 보통 고등학교때 사춘기가 찾아왔는데 요즘은 훨씬빠른 초등학생때 찾아오는경우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7살 아들이 벌써부터 살짝 조짐이 보입니다. 아직 아이라 지금은 달래고혼내고 하고 있는데... 아~~~ 받아주기 힘드네요. 좋은방법들 공유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