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 교체 질문있습니다.
밤에 시골길 주행중 도로에 포트홀 때문에 타이어가 터져서 견인차 불러서 마침 24시간 운영하는 타이어뱅크가 있길래 갔는데 터진바퀴가 운전석 앞쪽이여서 앞쪽바퀴 두개만 갈고싶은데 직원이 자꾸 바꿀려면 4개 다바꾸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에도 코드절삭때문에 타이어뱅크가서 교체해본적 있는데 이놈의 타이어뱅크는 무조건 바퀴4개 한꺼번에 갈라고 그러는데 원래 이런가요? 그냥 고객이 해달라는대로 해주면되지 왜 자꾸 강요를 하는건가요?
상대하기 귀찮아서 일단4개 한꺼번에 갈긴했는데 좀 빡치네요.
물론 권유는 할수있지만 고객이 그걸 원치않으면 그냥 고객이 요청한대로 해주면 되는데 타이어뱅크 두번이용하면서 한번도 제뜻대로 된적이없네요. 더이상 방문할 생각은 1도없는데 타이어뱅크 원래 이딴식인가요?
그리고 자꾸 저보고 고객대기실에서 기다리라고하고 저는 뭔가 못미더워서 작업장 밖에서 그냥 지켜보고있는데 자꾸 제눈치를 살살보더라구요. 그 TV에서본 휠망가뜨리는거 그걸할려는건지 아니면 다른수작을 부릴려는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굉장히 짜증나더라구요...
아 한가지더 여쭤볼게 제차가 25년식 기아 더뉴 레이 차량이고 15인치 휠인데 넥센타이어 4개 교체하는데 29만9천원 이거도 좀 비싸보이는데 이가격이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