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달걀 값이 인상 후 내려가지 않고 유지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몇 년전쯤인가 달걀값이 폭등에 폭등을 한 후로
한 판당 6,000원이상씩 받았잖아요
근데 달걀 이슈가 안정된 후에도 전처럼 2000원 선으로 가지 않는데
이게 왜 그런거에요? 짜증나 이거 담합아닌가요?
너무 눈에 뻔히 가격을 인상-유지-인상시키고하는데
정부차원에서 달걀값에 대해 제재를 가할 수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몇 년전쯤인가 달걀값이 폭등에 폭등을 한 후로
한 판당 6,000원이상씩 받았잖아요
근데 달걀 이슈가 안정된 후에도 전처럼 2000원 선으로 가지 않는데
이게 왜 그런거에요? 짜증나 이거 담합아닌가요?
너무 눈에 뻔히 가격을 인상-유지-인상시키고하는데
정부차원에서 달걀값에 대해 제재를 가할 수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