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단백질식단어떻게 짜면좋을까요 알려주세여
회사식당에서 일반식 1끼를 제외하고 집에서 항상 햇반210g하고 닭가슴삷100g씩 먹는데요 영양에 문제가 많을까요? 아니면 이대로 계속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의 경우 매끼니 20g이상을 먹는것이 중요하기에
닭가슴살 100g을 먹는것은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다만, 닭가슴살만 먹으면 쉽게 식단이 질릴수있기때문에
육류, 계란, 해산물, 유제품 등 다양한 음식으로 변화를 주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