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채택률 높음
미 국방성 건물은 왜 오각형의 형태로 만든 것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미 국방성 펜타곤을 보면 오각형의 형태로 만들었는데요 왜 그런 오각형의 형태로 만든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안녕하세요 미 국방성 펜타곤을 보면 오각형의 형태로 만들었는데요 왜 그런 오각형의 형태로 만든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