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새침한떄까치287
새침한떄까치28722.09.30
약을 먹어도 머리가 빠지는데 어쪄죠...
탈모약을 정기적으로 먹는 중입니다.
다른 질문을 봐도 그냥 클리닉 추천은 별로인거 같아요... 비용상..ㅜ
어떻게 하면 지금 있는 머리라도 지킬 수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스트레스를 되도록이면 받지마시고 머리카락에 좋은 검은콩, 비타민 섭취하시고 머리감는 샴프 신경쓰시고 감고나서 드라이로 잘 말리시고 두피마사지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탈모의 경우 엠자의 경우 유전적인것이라 음식으로 탈모를 지연시킬 방법이 없으며
원형탈모의 경우 콩에 들어있는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도움을 줄 수 있기에
콩밥, 두유, 두부 등 콩을 이용한 음식을 자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