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건망증 심한데 고칠수 없을까요?
아직 20대인데 핸드폰을 챙긴다거나 뭘 하려고했던걸 자주 잊어먹곤 합니다.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라는 말을 들었었는데 메모도 생각을 해야 몇번하고 잊어먹어 버리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직 20대인데 핸드폰을 챙긴다거나 뭘 하려고했던걸 자주 잊어먹곤 합니다.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라는 말을 들었었는데 메모도 생각을 해야 몇번하고 잊어먹어 버리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