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조건을 보고 결혼하면 되려 행복지수가 높다는게 맞는건가요?
살다보면 결국 조건이 맞다는 그 사실에, 조건에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데 실제로 조건이 맞아서 결혼한 경우 행복감이 높아지게 되는 건지요?!!!실제 정약 결혼이나, 조건에 맞춰 결혼을 하신 분들의 경우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살다보면 결국 조건이 맞다는 그 사실에, 조건에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데 실제로 조건이 맞아서 결혼한 경우 행복감이 높아지게 되는 건지요?!!!실제 정약 결혼이나, 조건에 맞춰 결혼을 하신 분들의 경우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