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morgan
햄버거가 완전 식품이라고 하던데 매일 햄벅어만 먹어도 건강에 지장이없을까요?
햄버거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이렇게 완전하기 더있는 식품이러하는데 감자튀긴이나 탄산음료를 지외하고 햄버거만 매일 먹어도 건강에 문제가 앖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햄버거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포함되어 있지만, 영양소가 균형 잡혀 있지 않아 매일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햄버거 속 재료에 따라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부족할 수 있으며, 과도한 나트륨과 포화지방 섭취로 심혈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하며, 햄버거만으로는 건강을 유지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양한 식품을 포함한 식사가 권장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높은 칼로리와 포화지방 때문에 비만이나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커질 수 있거든요.그리고 너무 자주 먹으면 영양 불균형이 올 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적당히 먹는 게 중요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햄버거만 매일 먹는건 좋지 않을 것 같아요
햄버거가 몸에 나빠서 아니라 한가지 음식을 매일 먹는건 영양 분균형이 올 수 있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