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기현 부부 기소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샐러드에 목살이 들어가 있어도 다이어트 식단일까요?
제가 자주 먹는 샐러드가 목살이 들어가 있는데요 그런데 저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샐러드를 자주 먹는데 목살이 들어가도 다이어트에 충분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목살은 다른 부위보다 단백질함량이 높고 지방함량이 적은 부위로 적당량 섭취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목살이 들어간 샐러드를 다이어트 식단으로 선택할 때에는 주의할 점이 있으며, 목살의 양과 지방 제거 등에 신중히 선택하고, 드레싱의 칼로리를 고려하여 저칼로리 드레싱을 선택하거나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샐러드만 먹는 것보다 통곡물 빵이나 현미밥과 함께 섭취하여 포만감을 유지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아삭한 식감의 신선한 채소에 지방이 적은 단백질, 돼지 목살을 넣어 푸짐하게 만든 샐러드는 다이어트 한 끼 식사로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샐러드에 목살이 들어가는것은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 지방 부분이 있어서
연어나 두부가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