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부당전직권고사직에대해서문의합니다
노무사님을쓰면은비용이얼마나
들까요?사건에따라틀리겠지만
그래도대충알려주세요
3.0이면 300으로알겠습니다
산재신청불허이후1달15일만에
먼거리로전직가거나유류비없음
권고사직하라고압박기간은20내에결정하라고함
첨에와서는작년매출보다떨어졌다고했다가두번째와서는
3년동안한매장에있어서그랬다고
했다가3번째와서는정기인사발
령이라고하고 권고사직안한다니까
매장에딴직원넣고현매장에
대기발령시킴
노무사수임료가있고
성공보수가있나요?
성공보수는어떻게책정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