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잇몸에 가시박힌상처후 6개월동안 음식을씹으면 아픕니다
잇몸에 생선가시박히고 나서 괜찮다가 1개월쯤부터 특정부위를 사용하여 씹으면 찌릿하게아픕니다
병원가서 봤을때는 이상이없다고했는데
6개월째 아파서 폰으로 사진을찍어보니
아픈부위가 저렇게 까맣게돼있더라고요
평소엔 아무느낌없습니다 통증도없고요
아마 생선가시찔린 부위인것같은데 치료할수있나요?
의료상담
잇몸에 생선가시박히고 나서 괜찮다가 1개월쯤부터 특정부위를 사용하여 씹으면 찌릿하게아픕니다
병원가서 봤을때는 이상이없다고했는데
6개월째 아파서 폰으로 사진을찍어보니
아픈부위가 저렇게 까맣게돼있더라고요
평소엔 아무느낌없습니다 통증도없고요
아마 생선가시찔린 부위인것같은데 치료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