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코부
술은 먹으면 얼굴몸이빨개지면 어디가 안좋은건가요?
술을 한잔만먹어도 얼굴 몸전체가 빨개지고 열이나는 사람은 건강상 어디가안좋은건가요?
술은 아예먹으면 안되는건가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술을 먹고 피부가 빨갛게 변화하는것은 알콜을 분해하는 간의 능력이 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술을 마시면 얼굴과 몸이 빨개지는 것은 아세트알데히드 분해 효소의 부족으로 인한 반응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술을 아예 피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