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스트레스 받을 때 뭘하면서 푸는 편이신가요??

안녕하세요

스트레스 받을 때 뭘하면서 푸는 편이신가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푸시는지 궁금해요!!ㅎㅎㅎㅎ

답변 부탁드립니다 :)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불닭이나 닭발 등 매운 음식 먹으면서 유튜브나 OTT 보는 것 같아요!! 아무 생각 안하고 재미만 챙길 수 있어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용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우선 신체적으로도 좋지 못하고

    근무에 있어서도 능률이 저하됩니다.

    그렇기에 이런 경우라면 저는 휴가를 하루 얻어서

    주말에 길게 푹 쉬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립니다.

  • 쉬거나 잠자거나 기호식품먹고 유튜브나 음악감상하고 손에 지갑에 몇천원쥐고 나가서 음료수사먹고 산책하며 기분을 달랩니다 저는요

  • 평소 직장 혹은 활동과 다른걸 하는편입니다 예를 들어 앉아서 조용히 생활한다 하면 야구장 노래방 스크린야구.골프 클라이밍 등 해보고 재미없으면 말고 재밌으면 스트레스 받을때 한번씩 가는편입니다 사람들돠 많이 만나는 생활을 하신다면 조용히 산책이나 혼자 있는시간을 즐기는편이구여

  • 산책하기

    운동하기

    좋아하는 음악 듣기

    게임하기

    잠깐 낮잠 자기

    카페 가서 혼자 쉬기

    가족이나 친구와 대화하기

    등등 해봤는데 저는 대화하는게 젤 좋은거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트레스 많이 받을 때는 사람들하고 얘기하는것도 귀찮을 때가 많아서 주로 혼자 도파민터지는 쇼츠나 릴스 보고 환기가 되면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해소하곤 합니다! 친구랑 통화하면서 다 쏟아내는 것도 추천해요!!

  • 저는 스트레스 받을때 잠을자던지 노래를 듣던지 산책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