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겁나얌전한스테고사우루스
안녕하세요
스트레스 받을 때 뭘하면서 푸는 편이신가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푸시는지 궁금해요!!ㅎㅎㅎㅎ
답변 부탁드립니다 :)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쩐지젊은파이리
저는 불닭이나 닭발 등 매운 음식 먹으면서 유튜브나 OTT 보는 것 같아요!! 아무 생각 안하고 재미만 챙길 수 있어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용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우선 신체적으로도 좋지 못하고
근무에 있어서도 능률이 저하됩니다.
그렇기에 이런 경우라면 저는 휴가를 하루 얻어서
주말에 길게 푹 쉬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립니다.
향기로운개미새188
쉬거나 잠자거나 기호식품먹고 유튜브나 음악감상하고 손에 지갑에 몇천원쥐고 나가서 음료수사먹고 산책하며 기분을 달랩니다 저는요
현재도확신하는석류
평소 직장 혹은 활동과 다른걸 하는편입니다 예를 들어 앉아서 조용히 생활한다 하면 야구장 노래방 스크린야구.골프 클라이밍 등 해보고 재미없으면 말고 재밌으면 스트레스 받을때 한번씩 가는편입니다 사람들돠 많이 만나는 생활을 하신다면 조용히 산책이나 혼자 있는시간을 즐기는편이구여
부유한참새112
산책하기
운동하기
좋아하는 음악 듣기
게임하기
잠깐 낮잠 자기
카페 가서 혼자 쉬기
가족이나 친구와 대화하기
등등 해봤는데 저는 대화하는게 젤 좋은거같습니다
뿌엥포치타
안녕하세요 스트레스 많이 받을 때는 사람들하고 얘기하는것도 귀찮을 때가 많아서 주로 혼자 도파민터지는 쇼츠나 릴스 보고 환기가 되면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해소하곤 합니다! 친구랑 통화하면서 다 쏟아내는 것도 추천해요!!
눈에띄게촉촉한베고니아
저는 스트레스 받을때 잠을자던지 노래를 듣던지 산책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