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Fravend
캔 음식들은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요?
참치캔 이라던지 골뱅이캔 이라던지 이런 캔 음식들을 보면 유통기한이 굉장히 길잖아요 그리고
캔 종류의 경우에는 안에 내용물이 부패가 안된다고 하더라도 안에 캔 안쪽이 부식이 될 수 있는거고요
그래서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어떻게 보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봐도 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캔 음식은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통기한을 먼저 확인하고
캔이 부식이 되거나 손상 특히 찌그러져 있는거 확인 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