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밀가루와 밀싹에 대해 설명 부탁드려요
밀 씨앗을 심어서 밀싹을 길러서 먹잖아요
근데 그 밀싹을 오래 기르면 벼에서 쌀이 나는거처럼 밀싹이 많이 자라서 밀씨앗이 나오는건가요?
그리고 그 밀씨앗으로 밀가루를 만드는게 맞는건가요??
그럼 밀싹을 기르는 밀씨앗과. 밀가루를 만드는 재료가 똑같은게 되는건가요?
그럼 밀싹 기르기 위한 밀씨앗으로 밥처럼 해먹어도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밀 씨앗을 심어서 밀싹을 길러서 먹잖아요
근데 그 밀싹을 오래 기르면 벼에서 쌀이 나는거처럼 밀싹이 많이 자라서 밀씨앗이 나오는건가요?
그리고 그 밀씨앗으로 밀가루를 만드는게 맞는건가요??
그럼 밀싹을 기르는 밀씨앗과. 밀가루를 만드는 재료가 똑같은게 되는건가요?
그럼 밀싹 기르기 위한 밀씨앗으로 밥처럼 해먹어도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