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시간 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너무 시간관리를 못합니다.

이렇게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점점 더 늘어지기만 하는 것 같아요

자기 전에 늘 다짐하고 바뀌려고 해도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는 것부터가 잘 안되는 수준이에요

이런 경우에 어디서부터 손을 대면 좋을지

혹시 도움 받을만한 장치같은 거나 노하우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이 글 쓰시는것부터 이 시간에 안주무시는것부터 바꾸세요... 저 역시 지금 이러고있지만... 전 과제중이라 머리식힐려고 ㅜ.ㅜ

    계획을 세우고 하나씩 실천하며 체크해요...작은거부터 지킬수있는것부터 시작하시길...

  • 저도 비슷한 시기를 겪어봤는데, 이런 경우엔 시간 관리보다 생활 패턴부터 잡는 게 우선인 것 같습니다. 계획을 많이 세우기보다 기상 시간을 고정하고, 하루 목표를 1~2개만 정해서 꾸준히 실천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작은 성공을 반복하는 게 생각보다 큰 변화를 만들더라고요.

  • 의지가 중요해요

    무슨일이 있어도 일어나야된다생각하고 일어나보세요

    자기전엔 의욕이 생겨도 아침에 실천하지 못하는건 의지의 차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