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들 시간 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너무 시간관리를 못합니다.
이렇게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점점 더 늘어지기만 하는 것 같아요
자기 전에 늘 다짐하고 바뀌려고 해도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는 것부터가 잘 안되는 수준이에요
이런 경우에 어디서부터 손을 대면 좋을지
혹시 도움 받을만한 장치같은 거나 노하우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너무 시간관리를 못합니다.
이렇게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점점 더 늘어지기만 하는 것 같아요
자기 전에 늘 다짐하고 바뀌려고 해도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는 것부터가 잘 안되는 수준이에요
이런 경우에 어디서부터 손을 대면 좋을지
혹시 도움 받을만한 장치같은 거나 노하우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