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시영, 캠핑장 문제 사과했다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푸른재규어247
브로콜리는 열량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는 항암식품으로 잘알려져 있잖아요~ 그런데 열량이 걱정이더라구요~ 브로콜리 열량은 어떻게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브로콜리 100g 당에는 28kcal를 나타내며. 저 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브로콜리는 말씀하신것 처럼 여러가지 영양성분이 있는데요
칼로리는 생각 보다 높지 않습니다. 대략 100그램을 기준으로 33칼로리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브로콜리는 낮은 칼로리 식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100g의 브로콜리에는 약 34칼로리 정도가 있습니다. 또한 브로콜리는 식이 섬유, 비타민 C, 비타민 K,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매우 좋은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