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하수구 냄새는 막을방법이 없는걸까요 도와주세요

1층이에요 ㅠ 베란다쪽만 나가면 하수구 냄새가 넘불편해요 화장실문도 살짝이라도 열려있음 냄새가나는것같고 ㅠ 배수구쪽에 뚜껑을 덮으니 좀나은것같은데 베란다는 세탁기때문에 구멍을 완전 봉쇄도 못해서 문을 꼭꼭 닫기만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냄새나는 곳 배수구에 락스 2L짜리를 하나 다 부으세요 그런 다음에 4시간 정도 물을 사용하지 말고 그냥 놔둡니다 그러면은 냄새가 사라지기도 합니다 이 과정을 거의 3주에 한 번은 해야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지 않더라고요한번 해 보시겠어요 그리고 하수구 냄새 올라오지 않는 트랩 설치를 해야 됩니다

    하수구 트랩 쇼핑몰에 팔아요 물 내려가면 열렸다 물이 다 내려간 후에는 저절로 딱 닫힙니다 이런 트랩을 설치해야 하수도 구멍이 항상 닫아져 있습니다

  • 마트 등 가시면 하수구 크리너라고 따로 파는게 있습니다.

    그리고 하수구냄새의 원인은 고여있는 물때문에 냄새가 나는건데 그걸 막아주는걸 팔더라구요. 그걸 사서 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