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하수구 냄새는 막을방법이 없는걸까요 도와주세요
1층이에요 ㅠ 베란다쪽만 나가면 하수구 냄새가 넘불편해요 화장실문도 살짝이라도 열려있음 냄새가나는것같고 ㅠ 배수구쪽에 뚜껑을 덮으니 좀나은것같은데 베란다는 세탁기때문에 구멍을 완전 봉쇄도 못해서 문을 꼭꼭 닫기만합니다
생활
1층이에요 ㅠ 베란다쪽만 나가면 하수구 냄새가 넘불편해요 화장실문도 살짝이라도 열려있음 냄새가나는것같고 ㅠ 배수구쪽에 뚜껑을 덮으니 좀나은것같은데 베란다는 세탁기때문에 구멍을 완전 봉쇄도 못해서 문을 꼭꼭 닫기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