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냉동 오징어 링 거품이 많이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오징어를 구매하려는데 냉동 오징어를 구매한 분들중에 해동해서 씻는중에 거품이 많이 난다고
잘 씻어야 한다고 해서 오징어에 무슨 성분을 첨가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오징어 자체가 씻을때 거품이 많이
나는건지 궁금합니다.
생활
오징어를 구매하려는데 냉동 오징어를 구매한 분들중에 해동해서 씻는중에 거품이 많이 난다고
잘 씻어야 한다고 해서 오징어에 무슨 성분을 첨가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오징어 자체가 씻을때 거품이 많이
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