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무것도 안드셨다면 배가 너무 고프실 것 같은데요,
저녁 10시에 첫끼는 포만감이 있으면서 부담이 적은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한식으로는 닭갈비 덮밥이나 제육덮밥이 무난한데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허기를 달래기 좋고 매운맛보다는 매콤한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치킨이 계속 생각난다면 참기보다는 드시고 싶은 메뉴를 드시는 것도 방법인데요,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먹은 상태라면 먹고 싶었던 메뉴로 적당하게 드시는 것이 나중에 과식이나 야식으로 이어질 가능성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복이 길었기 때문에 야채나 샐러드를 먼저 먹고, 메뉴는 고추바사삭처럼 튀긴 것보다는 구운 치킨으로 매콤한 맛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종일 바쁘게 보내느라 제대로 식사도 못 하셨을 텐데, 맛있고 든든하게 드시고 편하게 쉬시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따뜻한 저녁 한 끼 드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