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기전 식이섬유 많은음식 먹으면 안되나요?(ex,오트밀..)
성별
남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위장장애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인터넷에 반나절동안 검색해봤는데 누구는 식이섬유가 많아서 포만감을 충족해주니까 숙면을 취할수있다고하고
또 누구는 식이섬유 많은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느려져서 숙면에 방해된다하고 누구말이맞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위장장애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인터넷에 반나절동안 검색해봤는데 누구는 식이섬유가 많아서 포만감을 충족해주니까 숙면을 취할수있다고하고
또 누구는 식이섬유 많은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느려져서 숙면에 방해된다하고 누구말이맞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