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영숙할때 번역기 쓰는 허용 범위
제가 영숙할때 에세이를 써야 돼요.. 근데 에세이를 쓰다 보면 모르는 단어나 숙어, 문장이 생길수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그럴때 번역기에다가 모르겠는걸 쳐 보고 그걸 인용해서 에세이를 써요.. 근데 제 오빠가 그걸 보고 미쳣냐고 개화내면서 왜 번역기 쓰냐 햇거든요? 근데 모르는 단어 있으면 번역기 써볼수도 잇는거 아닝가요..? 하 제가 이상한건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영숙할때 에세이를 써야 돼요.. 근데 에세이를 쓰다 보면 모르는 단어나 숙어, 문장이 생길수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그럴때 번역기에다가 모르겠는걸 쳐 보고 그걸 인용해서 에세이를 써요.. 근데 제 오빠가 그걸 보고 미쳣냐고 개화내면서 왜 번역기 쓰냐 햇거든요? 근데 모르는 단어 있으면 번역기 써볼수도 잇는거 아닝가요..? 하 제가 이상한건가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