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숩숩숩
집에서 밥솥없이 누룽지를 만들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
안녕하세요. 집에서 밥솥없이 맛있는 누룽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저희 집이 간편하게 밥을 먹으려고 해서 늘 햇* 발아현미밥, 백미밥만 박스단위로 사다놓고 먹는데요
오랜만에 누룽지가 먹고싶네요... 밥솥없는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법이 있나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후라이팬 누룽지 만드는 방법.
후라이팬에 찬밥을 얇게 펴고, 물을 약간 뿌려줍니다.
약한 불에서 뚜껑을 덮고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한쪽 면이 노릇해지면 뒤집어서 다른 면도 구워줍니다.
완성된 누룽지를 식혀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팬이나 넓은 냄비를 사용해 누룽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밥을 고르게 펴고 중약불에서 바삭해질 때까지 약 10~15분 정도 익히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