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저번주 월요일에 혈액검사로 검사한 결과가 오늘 나왔네요 근데 갑상선 저하증이라고 하네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복용중인 약

골다공증약

혈액검사 일주일후 오늘 갑상선 저하증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목에 땀이 많이나고 피곤하고 밥맛도 없고 먹는거에 비해 살도 찌고 소화도 안되고 변비도 있었네요

혹시나하는 맘에 검사를 했는데 낼 또 검사하자네요

더한 경우도 있을까요 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