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통쾌한발발이249
멕시코가 상대적으로 체코보다 좀 더 순위가 낮은 국가로 알고 있습니다. 체코전이랑 할땐 잘 했는데 멕시코랑 할땐 왜 잘 못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전체적으로 볼 점유율도 나쁘지 않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는 중앙에서 볼이 공격진으로 못갔어요.
점유율은 높지만 슈팅 갯수가 확연히 떨어집니다.
과감하게 돌파하거나 공간창출해서 빈틈을 찌르거나 해야 하는데 너무 볼만 돌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응원하기
Slow but steady
멕시코전은 우리가 예상 과는 다르게 공격적으로 나오지 않고 수비적으로 내려 앉아서 수비에 치중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우리는 손흥민의 역습이 잘 통하지 않았고 너무 일찍 교체를 하다 보니 우리에게 공격 찬스가 많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엄지성과 같은 측면 공격수들이 너무 늦게 교체 되서 크로스 등을 올리는 것도 별로 하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멕시코전은 아무래도 상대의 홈이다 보니 홈팬들의 열정적인 응원도 큰 부담이 된것도 사실 입니다.
와일드한천산갑8
멕시코 홈이다 보니 경기장 응원분위기도 일방적이고
이번에는 운이 없었다고 봅니다.
골도 어이없이 먹었고 기회가 몇번 있었는데 안들어갔고 운이없었다고 생각됩니다.
즐거운가오리188
멕시코가 A조에서 가장 피파랭킹이 높습니다
14위입니다
체코가 우리나라보다 피파랭킹이 낮고
40위권대입니다
멕시코가 가장 강한 팀이고
골키퍼 실수로 한골을 헌납해서 경기에서
패배한 것입니다
너그러운직박구리249
체코전에서는 합도 잘 맞았고, 나름대로 괜찮은 플레이를 했는데요. 반면에 멕시코전이랑 할때는 좀 의욕이나 열정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