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예리한꽃새247
25.04.11
자고일어나서 밥먹기전에 양치하는게좋나요
잠자기 전에 양치를 하고자긴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기전에 양치를 하는게좋나요?
잠자는 사이에 입 속이 다시 더러워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4.1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자는 동안에는 입속에 세균이 증식할 수 있기때문에
기상 후 가볍게 양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