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활발한물총새101
플레인 요거트로 피부염증 좋아지신분있나요?
제가 피부 트러블이있어요
피부과에서 염증이라고 해서 피부과 다녔는데도 진정되지않아 인터넷 찾아보니깐
뭐 다른것도 있지만
플레인 요거트가 피부염증에도 좋다고 하는데
혹시 플레인 요거트 드시고 피부염증 회복 하신분있나요???
플레인 요거트 드신분 알려주세요.
저녁에 과일or그래놀라 등 플래인요거트 먹을라고 하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플레인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피부 상태 개선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으니 피부 트러블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먼저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