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술집을 갈떄 2차를 가는 기준이 있을까요?
항상 회식은 회나 고기종류를 먹는데 그리고 나서 2차를 갈때 어디로 갈지 항상 고민입니다. 배가 부른데 어떤곳으로가는게 적당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주관적인 질문인듯 해서 저도 편하게 말씀 드리면
저같은 경우는 1차는 고기집 2차를 횟집을 많이 가요
또는 1차에 횟집을 갔을 경우 2차를 맥주집 종종 가는 편이랍니다.
배가 부르게 먹고 간단하게 회를 먹는 곳
배가 덜 부르게 먹고 맥주로 배를 채우는 위주인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