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튼튼한에이스
살찌우기위해서 미숫가루를 타서 먹을려고하는데 매일마셔도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미숫가루가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은근많아서 살찌우기에 좋다고해서 마셔볼까합니다
하루 2번 물에 타서 마실까하는데 매일 마셔도 몸에 이상없을까요? 혹시나 당성분이 많다거나 부작욕이 있진않을까 걱정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미숫가루는 칼로리가 높고 영양도 좋아서 살 찌우기에 도움이 될수 있으며 매일 마셔도 큰 문제는 없지만 당분이 포함된 경우가 많아 과다 섭취시 혈당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양으로 균형있게 마신다면 매일 섭취해도 괜찮습니다.
1명 평가
• 미숫가루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어 식사 대용으로 좋지만, 당분과 칼로리가 있으니 적당히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2번 섭취해도 괜찮으나 본인의 몸 상태에 따라 반응은 다를 수 있으니, 처음 시작할 때는 소량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특별히 불편한 증상이 없다면 계속 섭취해도 되지만, 너무 많은 양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