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로 뭘해먹을 수 있나요?

감자 구매후에 많이 먹지를 못했네요.

감자 볶음이나 찌개에 넣는 것 말고는 사용을 안했어요.

좋은 감자 음식 레시피가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향기로운누에124입니다.


      기본적인 것으로는 감자튀김과 감자전이 있는데요~

      감자튀김은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후 끓는물에 데친후 튀기면 더 바삭하게 튀겨지고요~~


      자른감자에 튀김옷을 살짝 입혀 튀겨도 맛있어요~~


      또 웨지감자도 있고 삶은 감자를 반갈라서 버터와 마요네즈 얹고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도 맛나요!!^^

    • 감자요리는 다양하죠. 그중에서도  청양고추 팍팍넣어 만든 매콤한 감자조림이 제일 맛있어요. 그리고 감자에 햄을 넣은 볶음도 좋아요.

    • 안녕하세요. 프렌치 깡패66입니다.

      감자로 할수 있는 건 감자튀김,감자전,감자볶음,감자조림, 감자를 밥에 넣고한 감자밥 등 할수 있는 요리가 많이 있죠

    • 안녕하세요. 똘똘한슴새13입니다.



      식용유 많이 두른후 감자를 볶아서

      진간장등 넣어서 조림해 드셔도

      맛있어요


      강된장 만들때도 무우대신

      감자 넣으면 더 맛있어요


      감자 반으로 짤라 버터 바른후

      호일에 싸서 구워 드셔도 맛나요

    • 안녕하세요. ❤️❤️❤️입니다.


      감자얇게 썰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바삭하고 감자튀김처럼 되용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되서 간단하고 맛도 있더라구용

    • 안녕하세요. 사과꽃입니다.

      감자를 강판에 갈고 부침가루랑 양파 조금 넣고 감자전 해 먹으면 정말 맛나답니다.

      거이 모든 음식에 감자가 많이 들어가는데

      된장짜글이에도 닭볶음탕에도 카레나 닭죽 할 때도 감자 넣어서 먹으면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