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경구피임약 복용 까먹고 두알 먹은 뒤 피임
성별
여성
나이대
25
복용중인 약
머시론
머시론 복용 첫달 10일차에 까먹고 12시간 지났길래 2알 복용 후 원래시간에 한알 또 복용해서 총 3알을 하루에 복용했는데요 그 날 질외사정을 했는데… 너무 불안해요 사후피임약을 복용해야할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5
복용중인 약
머시론
머시론 복용 첫달 10일차에 까먹고 12시간 지났길래 2알 복용 후 원래시간에 한알 또 복용해서 총 3알을 하루에 복용했는데요 그 날 질외사정을 했는데… 너무 불안해요 사후피임약을 복용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