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약간만족하는고인물
채택률 높음
아이 생일잔치 어떻게하죠ㅜㅜㅜ 결정장애맘고민입니다
초1 남자아이 7월에 중순에 생일이예요
작년부터 생일파티 노래를불렀는데 학교가면해준다고 안해줬어요
다음달 생일이라 이제 알아보고하려는데 집에서하자니 놀게없어서 심심할것같고..
키즈카페 대관형은 지루할것같기도하고... 일반키카가자니 비용이 워터룸이나을것같기도하고 이래저래 고민이네요
5명정도 초대할것같은데 어떤게나을까요...?
음식도 배달시킬꺼라 가성비는 집인데.. 싸우고 청소하고 그게또 걱정이라ㅜㅜ
해보신분들 조언좀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