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관악사랑상품권 소액잔액 사용하는법?
제가 관악사랑 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잔액이 390 , 510 원 이렇게 남아있는게 있는데...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편의점에서 결재를 할려고하니 잔액부족으로 지불이 안되는데
환불신청도안되고;; 그냥 날려야 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관악사랑 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잔액이 390 , 510 원 이렇게 남아있는게 있는데...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편의점에서 결재를 할려고하니 잔액부족으로 지불이 안되는데
환불신청도안되고;; 그냥 날려야 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