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도롱이
견과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견과류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던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게 맞을까요? 도움이 된다면 어떤 견과류를 위주로 먹으면 좋을지 알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적당히 섭취하면 포만감을 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몬드 호두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와 호두를 추천하며,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