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추천 좀 해주새요 제품이 너무 많아서

여성이 일상적으로 얼굴에 쓸만한 자외선 차단제 추천 해주세요. 성분 좋지만 너무 비싸지 않고 얇게 발라도 효과적인 걸로. 백탁 없고 순하면 더 좋고요.

바디용도 따로 추천해 주세요. 끈적이지 않고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시드 민중기 무기자차선크림써요 눈시림현상도 덜하고 화학차단제 성분이 없이 순수무기자차라서 좋습니다.

    가격도 괜찮구요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발림성 괜찮고 톤업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