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피스텔 사업자 등록? 혹은 무등록?
안녕하세요
오피스텔을 분양 받으려하는데
일반사업자를 받으면 부가세 환급이 있다합니다
현재 1주택자로 투자 목적의 오피스텔 분양을 받아 월세 수입을 기대하는 상황입니다
이럴경우 일반 사업자로 환급을 받는게 나을지
무등록으로 주택임대를 할지
어떤것이 유리할지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오피스텔을 분양 받으려하는데
일반사업자를 받으면 부가세 환급이 있다합니다
현재 1주택자로 투자 목적의 오피스텔 분양을 받아 월세 수입을 기대하는 상황입니다
이럴경우 일반 사업자로 환급을 받는게 나을지
무등록으로 주택임대를 할지
어떤것이 유리할지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