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널담 고단백 저방 배꼽 베이글 선도유지제
편의점에서 파는 베이글에 원래 선도유지제가 들어가 있던걸로 알고 있는데, 방금 먹은 베이글에서는 없었네요..
원래 안들어가 있던 불량인거 같은데.. 다 먹고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먹다가 제가 같이 먹었을 일은 없으니...
선도유지제 안들어가 있는거 먹어도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편의점에서 파는 베이글에 원래 선도유지제가 들어가 있던걸로 알고 있는데, 방금 먹은 베이글에서는 없었네요..
원래 안들어가 있던 불량인거 같은데.. 다 먹고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먹다가 제가 같이 먹었을 일은 없으니...
선도유지제 안들어가 있는거 먹어도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