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야식을 자주 먹는 습관을 줄이고 싶은데 공복감을 덜 느끼는 저녁 식단이 궁금합니다.
야식을 자주 먹는 습관을 줄이고 싶을 때 식사 시간이나 식단을 어떻게 조절해야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을까요??
공복감을 덜 느끼는 저녁 식단 예시도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에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백질은 느리게 포만감을 오랫동안 주기 때문에 야식이 덜 생각나게 만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