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단관리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나요?
운동을 하지않고
식단관리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야식을 많이 먹는사람은 야식을 안먹게되면 살이 빠지겟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야식을 먹는것이 습관이라면 이를 줄이는것만으로도 체중을 감소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식단 관리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칼로리 조절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핵심입니다. 고열량 음식은 줄이고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면서 규칙적인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야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병행하면 칼로리 소모와 기초대사량 증가로 체중 감량 효과가 더 커집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피하고, 건강한 방법을 선택해야 합ㄴ디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