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비접촉사고 회피 관련하여 질문드려요
차선변경 차량 피할라고 옆으로 잘빠져서 접촉은 안되었으나 요즘 비접촉 사고 관련 이슈가 많아서 질문드려요
저는 차량 회피하여 접촉없이 잘 정차 하고 그냥 제 갈기니갔는데 문제가 될까요 ( 밖에 나와서 확인 안함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차선변경 차량 피할라고 옆으로 잘빠져서 접촉은 안되었으나 요즘 비접촉 사고 관련 이슈가 많아서 질문드려요
저는 차량 회피하여 접촉없이 잘 정차 하고 그냥 제 갈기니갔는데 문제가 될까요 ( 밖에 나와서 확인 안함 )
1개의 답변이 있어요!